[구글 광고 강의 후기] SeSAC 러닝스푼즈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강의 : 구글 애즈 검색광고 & 디스플레이 광고 등록하기
2023. 7. 24. 15:12ㆍ새싹(SeSAC) 데이터드리븐 디지털마케팅 강의 후기/4. 메타&구글 광고
제목 및 설명을 최대한 많이 소스 넣기 - 클릭률이 가장 높은 소스들로 조합해서 노출
메터 : 비즈니스명이 계정명으로 바로 뜸!
구글 광고 소재 ; 비즈니스명이 광고에 노출 안됨
비즈니스명, 업체명, 제품명, 제품로고 등등이 소재에 꼭 들어가야 함
에셋 규격을 최적화
동영상 첨부를 안했지만, 동영상 에셋 광고 지면 활용할때
네이티브 형식 사용 - 텍스트 소스를 가지고 다양한 지면에 노출
728x90
'새싹(SeSAC) 데이터드리븐 디지털마케팅 강의 후기 > 4. 메타&구글 광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구글 광고 강의 후기] SeSAC 러닝스푼즈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강의 : 구글애즈 보고서 활용하기 (0) | 2023.07.24 |
---|---|
[구글 광고 강의 후기] SeSAC 러닝스푼즈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강의 : 구글 애즈 활용 기초 & 구글 검색 광고 등록하기 (0) | 2023.07.18 |
[메타 광고 강의 후기] SeSAC 러닝스푼즈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강의 : 메타 광고 등록하기 (0) | 2023.07.17 |
[메타 광고 강의 후기] SeSAC 러닝스푼즈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강의 : 릴스 크리에이티브를 기획할 때 (0) | 2023.07.12 |
[메타 광고 강의 후기] SeSAC 러닝스푼즈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강의 : 메타 광고 유형 알아보기 (0) | 2023.07.11 |